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웰빙타운 발주 및 유의사항
작성자 웰빙타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71

웰빙타운 발주 및 유의사항

 


발주시에는 웰빙타운 발주양식에 내용을 기입하여 저희 발주메일로 보내신후 입금하시면 

담당자가 처리후 송장번호를 메일로 보내드리며 이상이 발견되면 해당 메일로 확인 요청을 드립니다.

이상 메일을 받지 않았다면 그것으로 당일 발주처리는 완료되는 것입니다,



 

1.모든 발주 및 문의 – 메일 nskim33@hanmail.net / kns333@naver.com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요없음. 단가 문의도 메일.

 긴급을 요하는 건(중복발주, 제품명이나 수량 오류, 긴급 취소등)은 메일로 먼저 관련 내용을 보내고 사무실 전화 02-2602-5933으로 연락.

 전화 문의사항 처리 결과도 메일로 답장을 보내드리니 전화 문의 전후 관련 내용 메일 전송 필수(차후 처리 내역 확인용).

 

 메일로 발주하시고 입금하시면 확인 후 발송처리합니다.

 

 단가표 가격에 수량을 곱하고 택배비를 합한 합계 금액까지 입력하여 보내시면 저희쪽 제품명, 단가, 합계금액과 비교해서 발주 이상 여부 판단이 가능합니다.

 

 모든 위탁발송 택배비는 별도로 기본 건당 3,000원(박스당 3,000원)이며 제주 4,000원 섬지역 10,000원의 항공료 및 도선료가 추가됩니다.

 (총 택배비 제주: 7,000원 / 섬지역 13,000원)

 

 세금계산서는 부가세 포함가격으로 월단위 합산하여 발행합니다.

 그 다음달 10일 전까지 발행하며 6일까지 확인이 안되면 전화나 메일주시면 됩니다. 

 

 * 위탁 배송 당일 발송 기준은 14시이며 유동적입니다. 가급적 사입을 추천드립니다.

 

 * 위탁 배송의 경우 발송만 대행해드리며 발송 후 사후처리는 직접 하셔야 합니다.

  배송 중 내용물 파손등은 일부 배상이 나오나 용기나 박스등의 파손 등은 실물에 영향이 없다고 판단하여 배상이 일절 나오지 않습니다.

  

 * 반품지주소는 저희 주소가 아닌 판매자 주소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 반품 및 교환시 고객과 통화하여 온전한 제품 그대로 포장하여 두시고 저희 메일로 접수하시거나 직접 반품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때 역시 제품 스티커나 용기 개봉 등으로 인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고객에게 필히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2. 제품 등록 방법(별도 파일 참고)

 

 * 상품명 등록 – 제품 케이스에 있는 정식명칭 + 용량 + 실제 성분 또는 기능성 정도까지만.

   온라인 제품 등록시 상품명에는 제품명과 실제 들어있는 성분표기 또는 해당 기능성 문구만 가능. 

   불필요한 문구 등을 추가하면 제조사로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음. (상세페이지 사용금지/판매금지/손해배상/관할청 신고)

 - 혈액순환제, 영양제, 성기능개선제, 구내염, 염증, 통증, 눈떨림, 류마티스, 관절염등의 의약용어 사용 불가.

 

 *상세페이지는 저희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등을 쓰시면 되며 일부 온라인상 공식 판매처에서  제작 배포한 것을 사용하셔도 되나 

  임의 수정 또는 과대 허위광고 문구 사용시 예고 없이 삭제 처리되거나 제품을 내려달라고 요구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속모델이 나온 사진 사용시 초상권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모델 부분은 삭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조사, 총판 사정에 따라 상세페이지 사용 중지 요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또한 가격 미준수나 상품명등에 허위 과대광고 문구, 소비자 오인 문구등을 사용하여 해당 권리자의 수정, 삭제 요청이 있을시 협조하여야 하며

   미협조로 인한 저작권 신고, 고발등의 문제는 전적으로 판매자 귀책으로 공급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해당 브랜드의 전속 모델 사진은 계약된 업체만 사용 가능합니다. 모델이 없는 부분을 사용하거나 제거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 건강기능식품의 상세페이지는 사전광고심의필 후 임의로 내용 수정(추가)을 하면 안됩니다.

 


 * 특히 주의해야햘 상품명

 ex) 내츄럴플러스 편안해질 유산균 

  - 질유래 유산균 함유(O)

  - 여성(X), 피부(X),질유산균(X),질건강(X),YT1(X)

 

 네이처랜드 컴플리트유산균 

  - 복합유산균 신바이오틱스(O)

  - YT1(x), 피부유산균(X),특정예연인(X)

 

 이 외에도 관절관련 제품 중 콘드로이친 미함유 제품에 콘드로이친 표기(x)

 징코 관련제품 중 포스파티콜린 미포함 제품에 포스파티콜린 표기(x)

 상어연골제품 - scp추출출 표기 

 각종 제품에 연예인 또는 특정인 병기하는 것 또한 주의 

 



3.제약사와 총판등의 요구사항과 제재방법

 *요구사항 – 제품판매시 허위 과대 선전 또는 문구등으로 소비자 오인 유발 행위 금지.

 - 제품에 들어있지 않은 내용물 표기 금지

 - 혼합 판매시 동일 브랜드끼리만 가능(종근당은 종근당 제품끼리만 종근당건강은 종근당건강 제품끼리만)

 - 초기 포장단위로 판매(분리해 소분, 낱개 판매 금지)

 

 

 *제재방법 – 제조사와 총판등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며 해당 판매자에게 메일이나 내용증명등을 보내 수정 삭제 요구하거나 

  해당 판매자의 지역총판등에 연락하여 조치하게 함.

 - 공급사를 통한 물건공급 중단

 - 지적재산권 신고로 해당 제품 삭제 조치 또는 신고 고발

 - 심할 경우 해당 관할청에 인계 또는 소송

 


 위와 같이 판매에 대한 안내드리오니 건전한 온라인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 식약처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과대광고등의 모니터링을 강화한다는 입장입니다.

   상위 판매자들의 키워드를 복사할 때도 신중하게 골라내셔야 합니다.

 

 


 

주식회사 웰빙타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